La Vie En Rose 제품 후기

[향수후기]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 / Wood Sage & Sea Salt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는 내가 받았던 조말론 어드벤트 캘린더에 포함되어있던 제품은 아니다. 이 향수는 남편이 어드벤트 캘린더를 주문하면서 샘플로 9ml를 받았던 두개의 향수중 하나인데, 너무 마음에 들어 매일매일 뿌리고 다니곤 했다.

그랬더니 회사 동료들이 올해 생일선물로 사준 선물 ! 여담이지만, 아무리봐도 내 직장동료들은 정말 최고다. ❤️

각설하고, 이번에는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 후기를 적어보고자 한다.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바닷가를 거닐다 받은 영감으로 만들게된 향수이다. 시원함과 상쾌한 느낌을 주는 씨솔트를 미들노트로 사용하였지만, 우디한 느낌을 살려 너무 가볍지만도 않은 향이다.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는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향수로 유명한데, 사실 여자가 사용해도 무리없는 중성적인 향이라 커플 향수로 사용해도 아주 좋은 향수다.

100ml 향수를 생일선물로 받은 이후, 매일같이 뿌렸으나 한동안 손이 가질 않아 뿌리지 않았는데, 요즘 미모사 앤 카다멈 향수와 레이어드 해서 뿌리는데, 미모사 앤 카다멈의 부드러움과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의 상쾌함이 섞여 또 다른 느낌을 주길래 요즘 애용하고 있다.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

성별
남성이 더 선호하는 것으로 보이나, 여성에게도 잘 어울리는 중성적 향

향기
우디계열 향수
탑 노트 : 암브레트 씨드
미들 노트 : 씨솔트
베이스 노트 : 세이지

분위기
시원함, 산뜻함, 깔끔함

계절
사계절

나이대
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