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Vie En Rose 여행 유용한 정보

파리 핫플 루프탑 바 추천 Best 5

파리 여행 와서 관광지나 파리 시내 거리는 충분히 둘러봤고, 새로운 광경을 보고싶다? 심지어 술과 파티를 좋아한다? 그렇다면 파리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루프탑이 최고가 아니지 않겠는가.

파리지앵들에게 핫플로 꼽히는 루프탑 몇 곳을 추천해보고자 한다.

(30대 애기엄마(진) 이 되어버린 나는 언제 갈 수 있을지 모르는 곳들…..)

파리 루프탑 바 추천 – Hôtel National des Arts et Métiers

Hôtel National des Arts et Métiers 은 아늑하고 초목이 우거진 작은 코너에 자리 잡고 있다. 바쁜 파리지앵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곳이지만, 이 루프탑에서는 파리 시내 전체를 360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30석밖에 없는 작은 루프탑 바이기에, 일찍 가는 것이 좋다.

주소 : 243 Rue Saint-Martin, 75003 Paris

파리 루프탑 바 추천 – Le Perchoir de l’Est

별 것 아닌 것 같은 지극히 평범해 보이는 건물의 7층이지만, 막상 루프탑에 도착하면 몽마르트의 사크레 쾨르 대성당 La basilique du Sacré-Cœur이 바로 보이는지라 그냥 술이 아닌 성수 (?)를 마시는 듯한 성스러운 느낌을 받으며 퐈리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곳!

주소 : 14 Rue Crespin du Gast, 75011 Paris

파리 루프탑 바 추천 – Le Perchoir de Marais

바로 위에 있는 루프탑과 같은 체인이지만, 그냥 체인점으로 넘겨버리기엔 너무 아까운 Le Perchoir 루프탑바…

이름 그대로 마래지구에 있어 파리 정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정말 유명한 루프탑이기에 그냥 가면 자리가 없을 수도….

주소 : 33 Rue de la Verrerie, 75004 Paris

파리 루프탑 바 추천 – Le Mama Shelter

마마쉘터 Le Mama Shelter 는 꽤 유명한 호텔 체인인데, 파리에서는 루프탑 바로 유명하다. (다른 지역은 솔직히 잘 모르겠다 ?)

마마쉘터는 파리 거리나 파리 시내 전망보다는 그 자체의 디자인과 분위기때문에 유명하다. 파리에서 가장 이상한 관광지인, 페르 라셰즈 묘지 Cimetière du Père-Lachaise (개인적으로 공동묘지에서 산책하고 밥먹고 하는 것 자체가 너무나도 신선했다)와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탁구나 베이비풋 등 여러 게임대(?)가 설치되어 있으니 여러 친구들과 함께 가도 좋고,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즐겨도 재밌는 루프탑 바!

주소 : 109 Rue de Bagnolet, 75020 Paris

파리 루프탑 바 추천 – L’Oiseau Blanc

LOiseau Blanc, 하얀 새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루프탑은 새가 하늘을 날면서 볼 수 있는 탁트인 광경을 볼 수 있다. 페닌슐라 호텔 Hôtel Peninsula의 테라스에 위치한 이 새(?)는 6층 있으며 한국에서도 에펠탑 뷰 고급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

참고로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이므로 가격대는… 어느정도 마음과 지갑 준비 (?) 를 하고 가야할 곳.

주소 : 19 Avenue Kléber, 75116 Paris